​엔진성능향상제품

접지,전압안정기,연료절감기,배출가스저감효과가 하나로!!

 

차가 노후화되면 차체 철판, 케이블, 커넥터 등이 녹슬고 결합이 느슨해져 전기 저항이 증가하므로 전기흐름악화, 전압 불안정, 전류손실 등이 발생하여 전기장치의 효율이 저하됩니다. 특히 ECU(엔진제어장치)의 엔진제어가 부정확해지므로 출력감소, 연비저하, 배출가스증가, 엔진소음과 진동증가 등등의 엔진성능이 저하되므로 전기 흐름의 개선이 필요합니다.

 

전기 흐름 개선은 (+,-) 양 쪽에 모두 필요하지만 (+)전기는 발전기에서 배터리(+)극으로 케이블을 보강하여 배터리 충전 효율을 향상시켜야 하는데 이는 전문적인 기술과 장비가 필요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배터리(-)극에만 접지케이블을 보강하는 것이 보편적입니다.

 

그러나 당사에서 개발한 배터라이드는 에너지정보 기술을 이용하여 케이블 없이도 자동차의 전압을 안정시키고 저항을 감소시키는 무선접지 배터라이드V1(평판형),배터라이드V2(너트형), 배터라이드V3(너트&와셔혼합형)을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노후차를 위하여 22SQ. 편조선을 사용한 접지선(GROUNDING WIRE)을 만들어서 시너지효과가 나타나도록 하였습니다. 배터라이드는 단순한 접지선,전압안정기,연료절감기,배출가스저감장치가 아닙니다. 에너지정보(파동에너지)가 자동차의 저항을 감소시킴으로서 전압을 안정되어 전류 손실이 적어지고 흐름이 원할해지므로 모든 전기장치가 제 성능을 발휘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다양한 효과를 볼 수가 있습니다.

 

배터라이드 개발배경

배터라이드 V.2(너트형) 

배터라이드에코너트 대표이미지
 

정보에너지 기술(INFORMATIOM ENERGY) 

물질이 가지는 고유한 성질을 정보라 부르며 물리적 작용을 일으키는 힘(에너지)이 있을 때를 에너지정보(Information Energy,氣)라고 합니다. 우리가 사는 지구는 에너지가 우선성으로 흐르는데 원심력이 더 크게 작용하는가,구심력이 더 크게 작용하는가에 따라 에너지의 작용 양상이 달라집니다.

원심성에너지는 엔트로피 증가, 무질서화, 해체, 마찰증가, 온도상승의 특성이 있고, 구심성에너지는 엔트로피 감소, 질서화,조립, 마찰감소, 온도하강의 특성이 있습니다. 전기가 흐르는 금속(철판,구리선)은 화학작용에 의해서 전기를 생산하는 배터리, 그 외에 어떠한 물질에도 종류를 달리하는 복잡한 고유정보가 있습니다.

 

이러한 물질에 과학적으로 조성한 구심성에너지를 결합(전사)하면 물질의 물리적 특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엔진성능향상을 위한 끊임없는 노력은 10여년의 세월동안 밤낮을 가리지 않았습니다. 보다 정확한 데이터 확보를 위하여 수천 번의 실제 로드테스트를 실시하였고 수천 번의 보닛을 여닫았더니 보닛의 후드케이블이 절단되는 사태까지 발생하였습니다. 아무도 모방 할 수 없는 기술! 굳이 특허가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에너지정보를 전사하는 작업은 매우 민감한 작업이며 고도의 집중력을 요하는 작업입니다.

1.재료의 무게는 전부 다르기 때문에 일일이 계량하여 수작업으로 분류한다.

2.장착 위치(용도)별 중량별 전사시간(0.01초 단위)에 대한 데이트베이스를 구축한다.

3.중량별 용도별 배터리 암페어(40Ah~250Ah) 별로 에너지 전사를 시작한다.

4.전사과정의 불량품을 걸러내고 다시 세분화시키는 작업을 실시한다.

5.까다로운 작업을 거치면서 일반적인 평범한 재료에서 정보에너지(기)가 발생하는 배터라이드로 변화한다.

​배터라이드접지시스템의 특징

① 간단한 작업성:일반 접지선(접지케이블)은 접지점을 탐색(4~6곳)한 후 장착하기 때문에 작업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하지만 배터라이드는 배터리터미날 양극의 너트를 교체하고, 엔진과 차체의 금속 부분이면 어디에나 장착하면 되므로 작업이 단순(소요시간 10~15분)하여 누구나 쉽게 장착을 할 수 있습 니다.

② 엔진룸의 미관 보호:접지선을 여러 개 장착하면 엔진룸이 복잡해 보일 수 있지만 에코너트와 접지선을 2개만 장착 하기 때문에 엔진룸이 깨끗합니다.

③ 탁월한 가성비와 우수한 사업성:타 제품의 추종을 불허하는 탁월한 가성비는 최고의 경쟁력입니다.

➃ 전자장치가 아니므로 A/S가 발생하지 않으며수명은 반영구적으로 다른 차에 재사용이 가능합니다.

배터라이드(Batteraid)의 장착위치 보기

배터라이드(Batteraid)의 자동차성능향상원리

배터라이드는 자동차의 전기저항을 감소시키고 전자의 이동속도를 증가시키는 에너지정보(Energy information)를 자화시켜 입력한 상자성체의 회로판을 정보전달력이 우수한 금속(Al,Fe)에 부착한 자동차성능강화 제품이다.

마치 쇳가루를 자석으로 만들면 영구적으로 자기를 발생시키는 것처럼 배터라이드도 미약자기장의 에너지정보를 영구적으로 발생시킨다

 

1.배터라이드를 장착하면 자동차에 흐르는 전기의 저항이 감소된다.

전기저항이 감소되면 자동차의 각 부품들에게 전달되는 전류가 증가하여 엔진이 받는 발전기부하를 줄여주고 각 센서의 출력신호값이 정확해져서 ECU의 제어가 최적화되기 때문에 엔진 출력이 향상된다

1)저항값이 상승하면 알터네이터 부하가 증가하여 엔진성능이 떨어진다

 

저항값 상승 >>> 전압강하 >>> 전류부족 >>> 알터네이터 부하증가 >>>엔진부하증가 >>> 엔진출력저하 >>> 연비저하 소음진동증가 배출가스증가

 

2)저항값이 상승하면 ECU의 제어가 최적화되지 못하여 엔진 출력이 떨어진다

 

저항값 상승 >>> 전압강하 >>> 전류부족 >>> 각 센서의 신호출력 오류 >>> ECU의 엔진제어 비최적화 >>> 엔진출력저하 >>> 연비저하 소음진동증가 배출가스증가

 

2.배터라이드를 장착하면 전자의 이동속도가 증가하여 배터리 산화환원작용이 활발해지고 전류가 잘 흐르게 된다 전류가 잘 흐르면 각 전기전자 장치의 작동이 정확해지고 ECU의 제어가 최적화되기 때문에 엔진 출력이 향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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